홈 > 게임정보 > 실시간 유저정보
실시간 유저정보

몬스터 헌터 월드에 등장했으면 하는 과거작의 메인 몬스터는? (독자 앙케이트)

787491.jpg


며칠 전 전세계 750만장 출하 발표가 이루어진 대인기 헌팅 액션 게임

『 몬스터 헌터 월드 』에는 향후 업데이트로 "이빌죠" 가 추가 몹으로 대기 중입니다.


그 "이빌죠" 처럼 과거작의 몬스터가 최신작에서도 등장한다는 것은

많은 헌터들에게 동기 부여가 오르는 일입니다.


그래서 이번 인사이드에선 "과거작의 메인 몬스터가 월드에 추가된다면?" 을 주제로 독자 앙케이트를 실시합니다.

 

선택 사항에는 과거작에서 패키지 표지를 장식한 "티가렉스" 나 "나루가크루가" 같은 몬스터부터

『 몬스터 헌터 크로스 』 등에서 공개된 4대 메인 몬스터같이 각 작품에서 주목받은 몬스터들을 총 13종류로 나열했습니다

(이미 『 몬스터 헌터 월드 』 내에 등장하는 몬스터는 제외).

 

 

 

 

 

◆ 설문 대상 몬스터


■ 티가렉스


787497.jpg

  

『 몬스터 헌터 포터블 2』의 메인 몬스터로 등장한 '굉룡' 의 이명을 가지고 있는 비룡입니다.

그 별명대로, 가까이 있는 헌터를 날릴 정도의 위력을 가진 강력한 포효를 사용합니다.

 

절대강자로 불리우는 티가렉스가 『 몬스터 헌터 월드 』에 나타났을때,

생태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상상만 해도 떨리네요.


■ 나루가크루가


787500.jpg

  

『 몬스터 헌터 포터블 2nd G』의 메인 몬스터로 등장한 '신룡' 이라는 이명을 가진 비룡입니다.

야밤의 어둠과 나무 위에 숨어 매복하다가 사냥감을 갑작스럽게 기습하여

순식간에 해치우는 식의 사냥을 잘하는 나루가크루가.

 

『 몬스터 헌터 월드 』에서라면 갑작스러운 기습이 정말 많이 일어날 것 같네요.

탐색 중인 헌터 머리 위에서부터 갑자기 꼬리가 나타나더니

두둥! 한다는 느낌으로요.


■ 라기아크루스

787504.jpg

 

『 몬스터 헌터 3(트라이)』의 메인 몬스터로 등장한 '해룡'의 이명을 갖고 있는 몬스터입니다.

라기아크루스만이 할 수 있는 대자연을 마음껏 이용한 수중전은 없을까요?

『 몬스터 헌터 월드 』에서는 수중전이 없다고해서 그때 같은 사냥은 할 수 는 없지만

고대수의 숲 등지에서 바다 속을 헤엄치고 있는 라기아크루스를 볼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 브라키디오스

787502.jpg


『 몬스터 헌터 3(트라이)G』의 메인 몬스터로 등장한 쇄룡의 별명을 갖고 있는 수룡종입니다.

식량을 찾아 다른 몬스터의 세력권에 당당하게 침입해서 그대로 그 영역의 보스를 작살내는 일도 많은 브라키디오스.

『 몬스터 헌터 월드 』에서는 영역 싸움을 좋아하는 아이가 될 것 같네요.


■ 진오우가

787494.jpg

 

『 몬스터 헌터 포터블 3rd』의 메인 몬스터로 등장한 '뇌랑룡'이라는 이명을 가진 아룡종입니다.

온몸에 전기를 걸친 초대전 상태에 시달린 헌터도 많지 않을까요.

『 몬스터 헌터 월드 』에는 천둥 번개를 주된 공격으로 쓰고 있는 "키린" 이 과거 최강으로 알려졌지만

비슷하게 전기를 사용하는 진오우가도 과거 최강으로 될지도 모릅니다.


■ 고어·마가라

787493.jpg

 

『 몬스터 헌터 4』의 메인 몬스터로 등장한 흑룡의 이명을 가진 몬스터입니다.

고어·마가라하면 "광룡 바이러스"의 존재가 크네요.『 몬스터 헌터:월드 』에 고어·마가라가 등장한다는 것은 동시에 "광룡 바이러스"도 구현된다는 것.광룡화한 역전 개체의 괴물이나 무서운 지나치게 상상하고 싶지도 않네요.


■ 셀레기오스

787495.jpg

 

『 몬스터 헌터 4G』의 메인 몬스터로 등장한 첫 날 그의 별명을 가진 비룡입니다.체표에 붙어 있는 날카로운 비늘을 날리고 오는 공격에서 이쪽을 찢어지는 상태로 하는 셀레기오스.『 몬스터 헌터:월드 』에서 이 녀석에게 도전하다면 오도가론이나 라도발킨의 장비를 착용하고 도전하고 싶은 곳입니다


■ 디노발드

787499.jpg

 

『 몬스터 헌터 크로스 』의 4대 메인 몬스터 1마리로 등장한 참 그의 별명을 가진 수룡종입니다.칼같은 날카로움을 가진 뜨거운 꼬리와, 고속 화구 브레스 같은 고 화력의 불 속성 공격을 다용하기 때문에 방심하면 불 속성 하지에 의해서 소케사은고 버리게.팬들은 한손 검의 사냥 기술에 빗대어"라운드 포스"로 불리는 큰 기술은 『 몬스터 헌터:월드 』에서도 경이적인 일격이 될 것 같아요.


■ 타마미츠네

787496.jpg

 

『 몬스터 헌터 크로스 』의 4대 메인 몬스터 1마리로 등장한 거품 여우류의 별명을 갖고 있는 해룡종입니다.

몬헌(몬스터 헌터)계에서도 상당한 아름다움을 갖고 있어 타마미츠네.

상향된 그래픽으로 『 몬스터 헌터:월드 』에서 거품 속에서 춤추는 환상적인 광경을 보고 싶네요.그리고 옷 좋아하게는 죽겠다 타마미츠네 장비도 등장하고 있었으면 하는 바입니다.


■가무토

787492.jpg

 

『 몬스터 헌터 크로스 』의 4대 메인 몬스터 1마리로 등장한 거수의 이명을 갖고 있는 아수종입니다.특징은 무엇보다도 그 거대함.저 거구가 이쪽을 향하여 돌진하는 광경은 무서운 한마디에 도착합니다.『 몬스터 헌터:월드 』 하지만 그 거구들이 대자연으로 행동하고 있는 곳을 보고 싶네요.뭐 그러기 위해서는 설산 맵이 필요한데...


■ 라이젝스

787503.jpg

 

『 몬스터 헌터 크로스 』의 4대 메인 몬스터 1마리로 등장한 전기류의 별명을 갖고 있는 비룡입니다.리오레우스과 셀레기오스와 비슷한 수준의 경이적인 공중전 능력, 다른 천둥계 몬스터와는 다른 황록색에 가까운 벼락을 조종하는 라이젝스.『 몬스터 헌터:월드 』에서 리오레우스와 공중전, 키린과의 벼락 대결을 보고 싶네요.


■ 발파루크

787501.jpg

 

『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 』의 2대 메인 몬스터 1마리로 등장한 천혜룡의 이명을 갖고 있는 고룡입니다.

용신경을 쓴 굉장한 속도의 돌진과 운석처럼 떨어지는 혜성 공격 등 압도적인 속도를 살린 공격을 해오발화룩.『 몬스터 헌터:월드 』의 메인 몬스터인 넬기강테과 밥그릇 싸움, 각각의 필살기인 다이브)대결과 아마 재미 있겠네요.


■ 오마 디아블로스

787498.jpg

 

『 몬스터 헌터 더블 크로스 』의 2대 메인 몬스터 1마리로 등장한 오마라는 이름을 가진 비룡입니다.모두가 경이적인 강함을 두 이름을 둔 몬스터 중에서도 발군의 위험한 몬스터이다, 그 강도는 두가지 이름 있는 필두로 두려워할 만큼.그 오마 디아블로스를 필두로 두 이름을 둔 장착이 이루어지면 추가 『 몬스터 헌터:월드 』이 즐겁겠네요.



상기의 전 13종류의 메인 몬스터에서 『 몬스터 헌터:월드 』에 등장하면 좋겠네요.몬스터를 선택하십시오.설문의 실시 기간은 3월 17일 23시 59분까지입니다.아무쪼록 부담 없이 많은 참여 바랍니다.


(C)CAPCOM CO., LTD.2015, 2017 ALL RIGHTS RESERVED.

(C)CAPCOM CO., LTD.2015 ALL RIGHTS RESERVED.

(C)CAPCOM CO., LTD.2013 ALL RIGHTS RESERVED.

(C)CAPCOM CO., LTD.2018 ALL RIGHTS RESERVED.

0 Comments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